DIET EXPO  |   SECON  |   eGISEC  |   PIS FAIR  |   ISEC  |   Expo Solar  |   Smart Factory Korea  |   INFO-CON
전체기사| 헬스케어| 피트니스| 뉴트리션| 칼럼/오피니언
   
Home  >  다이어트/헬스케어 Tips  >  기사목록
|  기사입력 : 2017-07-24
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7 ‘스쿼트’

트위터 보내기  페이스북 보내기  네이버 밴드 보내기 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
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동작
다리근육 강화 및 하체의 군살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힙업에도 좋은 운동

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스쿼트(Squats)는 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동작으로, 가장 기본적인 하체 운동이다. 이 운동은 에너지 소모가 크고, 강도에 따라 허벅지와 엉덩이의 근육을 키워주며, 다리근육 강화 및 하체의 군살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힙업에도 좋은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.



▲ 스쿼트 따라하기 [동영상=유어홈짐 콘텐츠 제휴 www.yourhomegym.co.kr]
① 볼을 잡은 상태에서 앉았다 일어선다.
② 호흡하면서 발 뒷꿈치로 강하게 밀어준다.
[이주야 기자(jy.lee@health-news.co.kr)]
이주야 기자 작성기사 더보기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6 ‘런지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‘니링 레그 리프트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4 ‘원 레그 글룻 브릿지’
 
 
   트위터 보내기  페이스북 보내기  네이버 밴드 보내기  싸이월드 공감 보내기 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  구글 보내기   
 
네티즌 의견
전체 0   아이디 작성일
 
의견쓰기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8 ‘스쿼트 펄스’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6 ‘런지’
 기사목록 보기
  다이어트/헬스케어 Tips 주요기사
심리적인 허기 가짜식욕 잡는 1분 CBT
코어운동의 정석 ‘플랭크’의 올바른 자세와 잘..
먹으면 땀이 나는 매운 음식, 지방 분해 효과는 ..
아침운동, 저녁운동? 언제 운동하는 게 좋을까?
탄탄한 꿀벅지를 만드는 하체운동 3가지
다이어트, 어렵다면 일기로 시작해보자
웨이트 트레이닝, 중량 vs. 횟수! 고것이 문제다..
부위별 뱃살 원인 진단과 관리법
 

  가장 많이 본 기사

4개월만에 13kg 감량, 찰보리 다이..
참의원, 클린 프로그램으로 몸도 ..
다이어트에 직효, 애플 사이다 식..
에이치티오라이프, 산화질소로 만..
배고플 때 먹으면 좋은 다이어트 ..
근력운동으로 슬림한 몸매 찾고 체..
전지현도, 송혜교도 등산으로 몸매..
6시간 효과주는 EMS 20분 운동이 ..
치맥 좋아하는 김대리의 포모라인 ..
점핑 피트니스의 원조, 점핑코리아..
회사소개 | 취재요청 | 뉴스/기사제보 | 제휴 제안 | 광고문의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약관 | 청소년 보호정책 | RSS서비스 | 객원기자모집
 
등록번호: 서울 아00999  |  등록연월일: 2009년 10월 22일  |  사업자등록번호: 105-86-27410  |  대표: 최정식  |  한국인터넷신문위원회 이사社    
   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5 (마포동, 신한디엠빌딩 13층) (우. 04167)  |  TEL: 02-719-6931  |  FAX: 02-715-8245  |  Email: info@health-news.co.kr
발행인 : 최정식  |  편집인 : 이상열  |  청소년보호책임자 : 이상열
Copyright 2015 INFOTHE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