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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  기사입력 : 2017-07-24
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7 ‘스쿼트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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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동작
다리근육 강화 및 하체의 군살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힙업에도 좋은 운동

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스쿼트(Squats)는 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동작으로, 가장 기본적인 하체 운동이다. 이 운동은 에너지 소모가 크고, 강도에 따라 허벅지와 엉덩이의 근육을 키워주며, 다리근육 강화 및 하체의 군살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힙업에도 좋은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.



▲ 스쿼트 따라하기 [동영상=유어홈짐 콘텐츠 제휴 www.yourhomegym.co.kr]
① 볼을 잡은 상태에서 앉았다 일어선다.
② 호흡하면서 발 뒷꿈치로 강하게 밀어준다.
[이주야 기자(jy.lee@health-news.co.kr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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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설문조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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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소두가 되고 싶어, 얼굴과 목
  다이어트는 뭐니뭐니해도 복부지, 배와 옆구리
  반팔티를 못 입겠네, 팔
  셀룰라이트여 가라! 다리
  요즘 대세는 뒤태, 등과 허리
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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