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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  기사입력 : 2017-07-27

[헬스뉴스 PT] 애플힙을 위한 힙업 운동 Step 8 ‘스쿼트 펄스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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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에 힘을 주고 가볍게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해주는 동작
매끈한 하체와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운동


[헬스뉴스 이주야 기자] 스쿼트 펄스(Squat Pulse)는 배에 힘을 주고 가볍게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해주는 동작이다. 예쁜 청바지 라인을 위한 탄탄한 엉덩이 근육을 만들 수 있다.



▲ 스쿼트 펄스 따라하기 [동영상=유어홈짐 콘텐츠 제휴 www.yourhomegym.co.kr]
① 엉덩이 자체를 계속 늘려주는 동작을 한번 해보자.
② 엉덩이가 계속 이완할 수 있게 동작한다.
③ 허벅지도 같이 타들어가는 느낌을 받는다.
[이주야 기자(jy.lee@health-news.co.kr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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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설문조사

2017년 당신이 가장 빼고 싶은 부위는?

  소두가 되고 싶어, 얼굴과 목
  다이어트는 뭐니뭐니해도 복부지, 배와 옆구리
  반팔티를 못 입겠네, 팔
  셀룰라이트여 가라! 다리
  요즘 대세는 뒤태, 등과 허리
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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